일본 혹한기 겨울에 완벽한 일상에서의 탈출 여행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일본 혹한기 겨울에 완벽한 일상에서의 탈출 여행

by 머니 길라잡이 2023. 11. 13.
반응형


겨울이 고요한 풍경과 문화적인 경이로움으로 이루어진 마법의 태피스트리를 펼쳐내는 매혹적인 일본을 소개 해드립니다. 기온이 내려가면서 일본은 고요함과 모험을 찾는 여행객들에게 손짓하는 겨울 동화의 나라로 변신합니다. 눈으로 입을 맞춘 풍경과 문화적인 경이로움, 그리고 일본을 겨울 탈출의 비할 데 없는 여행지로 만드는 아늑한 매력을 함께 경험해 보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수 많은 일본 여행 중 교토와 훗카이도를 다뤄보겠습니다~! 같이 알아보러 가시죠!!!

교토와 훗카이도의 역사적 사실 

 

교토 일본의 주요 섬인 혼슈의 중심부에 위치한 교토는 벨에포크(Belle Epoque) 이상으로 나라의 수도 역할을 했습니다. 여기는 794년 감무 황제가 나라에서 헤이안쿄(Heian-kyo)라고도 알려진 교토로 옮겼을 때 수도로서 설립되었습니다. 교토는 1868년 메이지 유신이 수도를 도쿄로 옮길 때까지 수도로 남아있었습니다. 긴 역사 동안, 교토는 일본 문화, 예술, 문학의 중심이었습니다. 헤이안 시대(794-1185)는 무라사키 시키부의 "겐지 이야기"와 같은 식물을 포함하여 고전 일본 문학이 번성한 것으로 특히 잘 알려져 있습니다. 이 거대 도시는 긴카쿠지(금관)와 푸시미 이나리 다이샤(Fushimi Inari Taisha)와 같이 여러 개의 성막과 신성한 장소로 유명하였습니다. 교토는 다기 형태, 꽃꽂이, 노 극장을 포함한 일본 전통 무역의 발전에 중요한 역할도 했습니다. 제2차 세계대전 동안 폭격으로부터 벗어났음에도 불구하고, 교토는 전쟁 동안 수많은 역사와 유산을 잃었습니다. 여전히, 그것은 상당한 수의 예술 유산을 보유하고 있고 일본에서 주요한 예술적이고 문자 그대로의 중심지로 계속되고 있습니다. 아이누 문화(신석기~19세기) 훗카이도의 토착 거주자인 아이누족은 일본인의 출현보다 앞선 독특한 문화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들은 스토킹, 낚시, 채집 등을 기대하며 자연과 조화롭게 살았습니다. 아이누족은 그들의 언어, 종교적 관습, 그리고 독특한 인공지능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일본의 발굴과 식민지화 (17-19세기) 홋카이도가 고대부터 일본인들에게 알려진 반면, 그곳은 주로 아이누족이 거주했습니다. 일본인들은 17세기에 그 지역을 더 힘겹게 탐험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일본이 공식적으로 훗카이도를 주장하고 그 섬을 채우고 개발하기 위해 땀을 흘리기 시작한 것은 19세기가 되어서였습니다. 메이지 시대 (19세기 말) 1868년의 메이지 유신은 일본의 역사에 있어서 중추적인 시기로 나라의 근대화를 이끌었습니다. 이러한 변화의 일환으로, 정부는 훗카이도를 완전히 일본 국가에 편입시키는 것을 목표로 했습니다. 아이누족은 이 시기 동안 분계와 동화 프로그램에 직면했습니다. 개발과 근대화 (19세기 말~20세기 초) 홋카이도는 19세기 말과 20세기 초에 급속한 발전을 통과했습니다. 정부는 철도 건설과 축산업의 창출을 포함한 다채로운 구조 체계를 시행했습니다. 이 시기 동안 훗카이도에 정착한 일본인들의 풍요는 증가했습니다.

 

눈 덮인 교토의 고요를 품다 - 과거와 현대의 조화

 

교토의 겨울은 고대 도시를 부드러운 눈이 뒤덮으면서 평온의 마법이 시작됩니다. 눈가루가 흩날리는 장식의 교토의 긴카쿠지와 후시미 이나리 신사 등 상징적인 사원들은 과거와 현재를 잇는 매혹적인 고요한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은은하게 내리는 눈송이가 전통적인 마치야 가옥에 시의 느낌을 더해주는 교토의 역사적인 거리를 거닐어 보세요. 교토에서 겨울의 아름다움을 보는 동안 말차의 섬세한 향에서 위안을 찾으며 전통적인 다도의 따뜻함을 만끽하세요.

교토의 겨울 매력은 역사적 장소를 넘어 과거에서 현재로 확장됩니다. 교토의 음식은 계절의 즐거움과 함께 살아납니다. 유도푸의 뜨거운 그릇을 기묘한 음식점에서 음미하면서 몸과 영혼을 모두 따뜻하게 합니다. 각각의 요리가 계절의 맛을 보여주기 위해 세심하게 만들어진 예술 작품인 카이세키 다이닝의 오래된 전통을 경험해 보세요. 교토의 겨울은 단순히 시각적인 잔치가 아니라 여러분에게 잊을 수 없는 추억을 남길 미식적인 모험입니다.
전통과 현대의 조화를 추구하는 사람들에게 교토의 겨울 밤의 불빛은 반드시 보아야 할 곳입니다. 도시는 활기찬 색으로 환하게 밝혀져 정원과 사원을 천상의 풍경으로 바꿉니다. 역사적 건축과 현대 조명이 어우러져 과거와 현재를 이어주는 교토의 겨울 낭만의 정수를 담아낸 독특하고 잊을 수 없는 장관을 만들어냅니다.

훗카이도 니세코와 삿포로의 겨울 – 겨울 매니아들의 천국

 

겨울 스포츠 매니아들의 천국인 홋카이도의 눈 덮인 환상적인 도시로의 여행을 소개해드립니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훗카이도 니세코는 전 세계 스키 선수들과 스노우보더들을 끌어들이는 양질의 눈을 제공합니다. 노련한 프로든 처음 해보는 아마추어든, 보드라운 눈이 뿌려진 슬로프와 숨막히는 훗카이도 니세크의 절경은 여행자들에게 짜릿한 경험을 만들어냅니다. 슬로프에서 스노우보딩을 즐기고, 눈 덮인 풍경으로 둘러싸인 온천에서 휴식을 취하며 훗카이도의 추위의 행복한 대비를 만들어 보세요. 훗카이도 니세코의 겨울은 몸 속에서 아드레날린을 뿜어내는 활동을 넘어 대자연의 품 속에서 환상적인 경험을 합니다 .  훗카이도 섬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삿포로 눈 축제와 같은 겨울 축제로 매년 축제를 기다리는 여행객들을 유혹합니다. 부드러운 겨울 빛으로 빛나는 거리에 늘어선 복잡한 눈 조각을 경험하게 되면 그저 감탄하게 될것입니다. 뜨거운 라면 그릇부터 유바리 멜론 아이스크림과 같은 달콤한 간식까지, 지역의 길거리 음식을 즐겨보세요. 한국에서는 '삿포로의 겨울' 하면 생각나는 것이 있죠? 바로 삿포로 맥주입니다. 현지에서 먹어보는 삿포로 맥주는 어떤 맛일지 상상해보시면 벌써부터 온 몸이 시원해지는 느낌이 나죠? 이런 이유로 정말 가보고 싶은 생각이 많이 나네요!! 훗카이도에 한번 갔다오면 정말 평생 볼 눈을 다 보고 왔다고 말해도 될 만큼 어마무시한 겨울왕국이 펼쳐집니다. 가족여행도 좋고 연인들과 짧게는 1박2일, 평균 3박 4일 여행으로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 보세요!! 

 

반응형